폰을 노트4로 갈아봤습니다

라지만 이미 노트 5가 나온지 벌써...

뭐 가격이 뭐빼고 뭐빼고 했더니 일시불 20만원이 되어버려서 혹한거지만요(...)

게임적 성능으로는... 일단 그랑블루는 별 차이가 없습니다 orz
이놈들은 대체 최적화를 할 생각이 있는것인가... ㅠㅠㅠ

대신 데레스테는 3D풀옵으로 돌리면 노트 2로는 조금 끊길때가 있었는데, 그게 완전 없어졌네요 ㅎㅎ
...애초에 마스터 난이도 할때는 3D 옵을 끄고 하지만서도...

기본적으로는 인터넷 기본 브라우저가 2랑 조금 달라지긴 했는데, 이거야 뭐 익숙해지면 잘 쓸수 있을거 같은데

문제가 있다면 왼쪽 버튼의 기능이 메뉴부르기가 아니라 최근실행목록 기능 관련인데...
어짜피 전 이 기능 안쓰는데도 데레스테 하다가 실수로 그거 눌러서 팅기고 거기다 걍 게임 창을 누르면 가끔 걍 꺼져버립니다!!

이런 적이 꽤 많아서 말이죠 ㅡㅡ;;
이 키는 걍 꺼버리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겠고;;;

이거 이외엔 만족하고 있네요.

일단 노트5/가락지6 라인업의 확장기능 삭제 가 갠적으로 참 맘에 안들었는데, 그게 싫어서 중궈산 폰도 찾아보고 했었거든요.


어찌어찌해서 싼맛에 사긴 했지만 그놈의 최근실행목록키 빼곤 갠적으론 매우 만족중입니다 ㅎㅎ

by 건전청년 | 2015/10/24 20:54 | 트랙백 | 덧글(6)

트랙백 주소 : http://msz006.egloos.com/tb/589609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WeissBlut at 2015/10/24 21:02
멀티태스킹은 구글 레퍼런스라 못꺼요. 그냥 조심하시는 수밖에 (…)
Commented by 건전청년 at 2015/10/27 22:20
그래서 방향을 바꿔서 쓰고 있습니다(...)
Commented by CHEETAH at 2015/10/24 23:10
ㅊㅊ
Commented by 건전청년 at 2015/10/27 22:20
ㄳㄳ
Commented by 쇠불K at 2015/10/25 17:10
아잉폰판은 플레이도중에 렉으로 순간이동 하든가
중간에 강제종료 되든가 하는데
스테미나나 네이로즈 회수가 안됨.
..............(빠득)
Commented by 건전청년 at 2015/10/27 22:20
안그래도 말이 많더군요 ㅡㅡ;;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