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데마스] 근황입니다

아무 생각없이 푸치데렐라 체크하다가... 왠지 푸치돌 소유 리스트 안에 미오가 있었습니다.

그러고보니 가챠에서 나왔었지... 바로 팔았었지만... 하다가 가격을 체크 - 드링크 6개에 스알 1장이더군요.

삘받아서 2장 질렀습니다.

이렇게 보면 미오도 진짜 이쁜데... 왜 이렇게 싸죠 ㅠㅠ
나름 뉴제네 리-더인데 orz
뭐, 요즘 메달가챠로도 뽑을 수 있는 코스트가 18코니까 이렇게 싼 것도 이해는 가긴 하는데 뭔가 조금... ㅠㅠ

(근데 왜 스알 가격이 드링크 6개인데 스알플은 22개죠? 걍 미오로 재테크나 할까 ㅡㅡ;;)


이번에 목소리가 붙은 리나 양이랑

목소리 아직 안 붙은 와키양은 메달가챠에서 나와주셨습니다.

바로 앞 이벤트였던 토모를 좀 갖고 싶었는데, 괴앵장히 안뜨더군요.

뭐 얘네들 팔아서 사면 될 것 같긴 합니다만.
아니, 토모카는 걍 스알플을 만들어볼까...

by 건전청년 | 2015/03/26 18:10 | 게임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msz006.egloos.com/tb/587144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쇠불 at 2015/03/27 12:25
미오는...희생된거다...
Commented by 건전청년 at 2015/03/29 13:53
ㅠㅠㅠㅠ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